코스모스백화점, 에스티로더 사은품 증정 행사 진행
$35 이상 구매시 $140 상당 화장품 및 파우치 증정


코스모스백화점에서 오는 9월 21일부터 10월 8일까지 총 18일 간 에스티로더 화장품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본 행사는 “2016 가을 시즌 맞이 사은 행사”로, 에스티로더 화장품 $35 이상 구매시 $140 상당의 화장품 및 파우치를 총 7종 증정한다.
이번 사은품에는 노화방지 및 피부 개선에 탁월한 에스티로더 나이트 리페어(일명 갈색병)와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인 뉴디멘션 세럼·크리미한 텍스쳐로 발리며 지속력과 보습을 동시에 공급하는 에스티로더 립스틱의 베스트셀링 라인 퓨어 컬러 엔비 립스틱 3종 등을 포함한 리질리언스 리프트 나이트크림·나이트웨어 플러스 크림·어드밴스드 나이트 마이크로 클렌징 폼·퓨어 컬러 엔비 메이크업 트리오(마스카라·아이라이너·아이섀도우 팔레트)·화장품 파우치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파우치에 부착할 수 있는 참(Charm)을 5가지 유니크한 디자인 중에서 고를 수 있다.
또한 에스티로더 화장품 $70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보습 효과 기능과  피부 개선 효과가 뛰어난 리질리언스 리프트 퍼밍/스컬프팅 페이스 앤 넥크림 혹은 비타민·코엔자임 q10 등이 함유되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데이웨어 어드밴스드 멀티 프로텍션 안티 옥시던트 크림(풀 사이즈)을 추가로 제공하여 총 $200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코스모스백화점 김성준 차장은 “가을철 건조한 스킨 케어를 위해 특별히 기획된 이번 사은행사는 피부 보습을 위한 수분크림과 주름 개선을 위한 세럼 등 알찬 사은품으로 구성했다”며 “지난 에스티로더 사은 행사보다 더 질 좋은 구성으로, 사은품이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만큼 고객들이 이번 행사를 잘 활용하여 서둘러 쇼핑한다면 일석이조의 쇼핑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본 사은 행사는 코스모스백화점 맨하탄·퀸즈 플러싱·뉴저지 포트리 3개 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코스모스백화점 △맨하탄 (212) 889-6410 △퀸즈 플러싱 (718) 661-3416 △뉴저지 포트리 (201) 592-9211혹은 코스모스 공식 카카오톡 ID △코스모스백화점 으로 문의하면 된다.